cloudspotter

햇알감자를 보면 라끌레트 치즈를 사세요 본문

세계 치즈

햇알감자를 보면 라끌레트 치즈를 사세요

단 단 2021. 6. 2. 02:18

 

 

 

 

올해의 알감자가 나왔다길래 한 봉지 샀습니다. 5월에 있었던 일입니다. 그런데, 품종명은 온데간데없이 그냥 "햇알감자", "조림용 감자"입니다. 감자를 팔 때는 제발 품종 좀 알려 주세요. 흑흑. 궁금해 미쳐요.

 

 

 

 

 

 

 

 

 

"무농약 조림용 감자".

한국의 알감자 조림, 맛있지요. 짭짤한 고속도로 휴게소 감자, 것두 맛있지요. 조림 해 드시다가, 휴게소 알감자 해 드시다가, 색다른 게 먹고 싶어지면 치즈와 함께 즐기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아유, 예뻐라.

 

 

 

 

 

 

 

 

 

햇감자나 햇알감자를 보면 라끌레트 치즈와 함께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이제는 마트, 백화점, 코스트코, 온라인 치즈 가게가 전부 라끌레트를 취급합니다. 썬드라이드 토마토 한 병과, 작은 오이처럼 생긴 거킨gherkin 또는 더 작은 오이처럼 생긴 코흐니숑cornichon 피클도 한 병 담고요. 우리 한국인은 단맛이 많이 나는 피클을 즐기지만 유럽인들은 단맛 일절 없이 정신 버쩍 들 정도로 시디신 피클을 즐깁니다. 익숙해지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설탕 안 넣거나 덜 넣고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은 가급적 그렇게 먹기 버릇해야 한국인의 작디작은 '쁘띠' 췌장도 보호하고, 티푸드나 디저트를 먹었을 때 크게 감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차렸지만 좋아하는 채소가 있으면 같이 올려 보세요. 올리브, 버섯,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아스파라거스도 잘 어울립니다. '콘치즈의 나라 한국'인데 의외로 스위트콘은 라끌레트 치즈와 맛이 썩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음식 준비를 마친 뒤에는 '낭만 그릴'을 꺼내 불을 붙입니다. 그릴 팬은 사진에 있는 것 같은 제품을 사셔도 되고, <코스트코>에서 라끌레트 치즈를 사면 부록으로 딸려 오는 걸 쓰셔도 되고, 집에 있는 지짐판frying pan을 활용하셔도 됩니다.

 

사진은 여기까지. 저는 이제 먹겠습니다. 권여사님께 라끌레트를 전도했더니 신자가 되셔서 집에 감자가 떨어지면 밥에라도 부어 드십니다.

 

 

 

라끌레트 치즈

 라끌레트 촛불 그릴 사용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