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spotter

편의점 알바, 보통 전문직이 아니다 본문

잡생각

편의점 알바, 보통 전문직이 아니다

단 단 2023. 12. 31. 23:50

 

 

- 오랜 기간에 걸쳐 연재(?)돼 화제가 됐었던 어느 편의점 점장과 알바생 카톡 대결말 -

 

 

 

 

 

 

 

 

 

 

 

 

 

 

 

 

 

 

 

 

 

 

 

 

 

 

 

 

 

 

 

 

 

 

 

 

 

 

 

 

 

 

 

 

 

 

 

 

- 연말, 근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편의점 알바 하면 저럴 듯.

저거 딱 나여.;;

 

 

 

댓글